오십견, 허리디스크 등 맞춤 진료로 환자 만족도 높일 것
통증치료 전문 네트워트 병원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봉천점이 문을 열었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봉천점은 오십견 및 회전근개 손상, 거북목 증후군, 관절염, 두통, 스포츠 손상(골프엘보, 테니스엘보, 족저근막염을 비롯해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좌골신경통 등을 치료하는 척추신경경성형클리닉과 DNA인대성형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화인마취통증의학과는 대한민국 최초 DNA주사 인증병원으로, 봉천점 역시 DNA인대성형시술을 통한 비수술적 통증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DNA 주사를 이용한 인대성형시술은 손상된 조직을 증식시키고 강화시키는 재생치료이다. 손상된 힘줄, 근육, 연골의 세포재생단계부터 관여하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고 확실한 재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화인통증의학과 봉천점 김현규 대표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흔하게 걸릴 수 있는 질환인 오십견과 허리디스크 등은 극심한 고통을 야기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때 전문의의 정확한 진료를 받지 못하면 증상이 점점 악화돼 일상생활 조차 어려운 지경에 이르기도 한다. 이에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봉천점에서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치료한다.”라고 전했다.한편 신규 개원한 화인통증의학과 봉천점은 지하철 2호선 봉천역 6번 출구 바로 앞 정민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보다 체계적으로 통증의 원인을 파악해 진료하고자 도수치료 및 슬링운동치료를 함께 하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