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언론사 상 수상하며 권위 인정, 척추 및 관절의 재생치료 이끌어
최근 비수술적 통증치료에 대한 환자와 의료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일반적으로 수술을 통해 치료가 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던 척추 디스크와 협착증는 물론, 관절염과 염좌, 오십견, 테니스 엘보, 골프 엘보 등 각종 통증 관련 질환 역시 재생치료의 일종인 리젠씰과 플라센텍스로 증상 개선이 가능해지면서 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리젠씰, 플레센텍스 재생치료의 권위자로 잘 알려진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 김기석 원장은 지난 4월 6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 \리젠씰을 이용한 재생치료의 실제\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 대표원장이자 국내 재생치료 분야를 이끌고 있는 명의로 손꼽히는 김기석 원장은 △2015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2014 시사매거진 100대 명의 선정 △2013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등 3년 연속 언론사 상을 수상하며 권위를 인정 받기도 했다.
재생의학 분야의 명의 김기석 원장이 직접 진료를 시행하는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에서는 대표적인 비수술적 통증치료법 중 하나인 DNA 주사요법을 이용해 척추신경성형클리닉을 비롯해 거북목 증후군, 오십견 클리닉, 스포츠 손상클리닉, 관절염 클리닉, 인대 성형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기석 원장은 \"조직 재생을 담당하는 세포의 활성을 촉진하는 연어 추출물인 플라센텍스를 이용한 DNA 인대 성형술은 손상이 의심되는 곳에 직접 증식제를 주사함으로써 일련의 치유과정을 활성화시키는 치료법\"이라며, \"손상된 힘줄, 근육, 인대, 연골의 세포재생단계에서부터 관여하기 때문에 좀 더 신속하고 확실한 재생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