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통증의학과 이수점, DNA 주사 요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치료 유도
최근 손목통증 관련 질병이 급증하고 있다. 손목터널증후군과 삼각섬유연골파열 등 손목과 관련된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손목터널증후군은 손으로 가는 힘줄과 신경, 혈관이 손목의 좁은 부분을 통과하면서 압박을 받아 발생하는 마비 증상을 말한다. 삼각섬유연골파열은 손목근육이 압력을 받아 관절과 뼈에도 압력이 가해지고, 이로인해 관절과 뼈의 위치가 벗어나는 통증을 유발하는 증상을 말한다.
이렇게 손목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은 과도한 가사와 직장업무, 육아에 시달리는 여성에게 자주 나타난다. 평소 손목이 욱신욱신 거리거나 잦은 통증이 나타나고, 마비나 저림 증상이 나타난다면 손목건강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화인통증의학과 이수점 이정욱 원장은 \"손목통증은 같은 동작을 반복하며 손목을 사용하거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며 \"통증이 나타나기 전 저리거나 찌릿한 증상이 있을 시 병원을 찾아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아야 고생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화인통증의학과 이수점은 팔목통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DAN 주사(플라센텍스로 팔목과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DNA 주사는 플라센텍스 주사제재를 초음파로 유도해 프롤로테라피로 활용해 손목통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치료 방법이다.
DNA 주사는 초음파로 손상 부위를 직접 확인하고 손상 부위에 직접 약물을 주사함으로써 확실한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치료 과정이 복잡하지 않아 부담이 없고, 정확한 부위에 주사하기 때문에 회복 과정이 상당히 빠르다.
이정욱 원장은 \"DNA 주사는 연어 추출물에서 얻은 물질로 부작용이 적고 조직 재생 효과가 뛰어나며, 섬유아세포의 활성을 DNA 단계에서 자극하므로 개선 효과가 극대화된다\"며 \"만성적인 손목통증으로 고생한다면 DNA 주사로 획기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